친정맘은 친정엄마의 마음과 손길을 담아
아기와 산모님들께 특별한 감동을 선물합니다.
이용후기

의정부 산후도우미 업체 친정맘 추천드려요~!

의정부 산후도우미 업체 친정맘 추천드려요~!

프로필 사진
신남이
주부초단 1:1 채팅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산후도우미 업체 친정맘을 추천드려요~

홍보글 아니고 진짜 제가 이용 후 느낀 후기 입니다!

2주동안 함께 하며 너무 감사했어서 이렇게 도움 드리고 싶었어요.

정부지원산후도우미 신청하기 위해 업체들 알아보던 도중 여러 업체들 중에서 평가 A를 받고 이용자수가 어느 정도 있는 곳을 보니 친정맘과 SM이 있더라고요.

저는 성격이 남에게 부탁 잘 못하고, 싫어도 싫은 소리를 못해서 도우미선생님 성향이 말투가 상냥하시고, 가르치려하시기 보다 가르쳐주는 그런 선생님을 원했어요. 친정맘은 왠지 친정엄마처럼...ㅋㅋ 다정하게 해주실 것 같은 그런 이름의 편견...ㅋㅋㅋ

무튼 친정맘 전화해서 제 성격 얘기하며 좋은 분 부탁드렸더니 걱정마시라면서 진짜 좋은 선생님 보내주셨어요.

오셔서 행동 하시기 전에 뭐든 하나하나 제 의견 물어보시며 해주시는데, 진짜 음식에 들어갈 양파까지 무슨 모양으로 썰어주냐는 질문에 가슴이 뭉클...

진짜 산모를 존중해주시는 구나...ㅠㅠ

그리고 아이를 너무 예뻐해주셔서~ 아이 돌보시는 내내 안고 좋은 말씀 계속 해주셨어요. "예쁘게 잘 자라자, 넌 최고의 사랑을 받는 아이야~, 행복한 나날들이 펼쳐질 거야, 비단결 같이 고운 성격을 지닌 아이가 될 거야~" 등등...

진짜 하루도 불안하거나 걱정되는 날이 없었어요. 아이를 예뻐해주시는 선생님이 최고의 선생님이시죠... 제 맘도 너무 편안하니 조리에 더 집중할 수 있어 좋았어요.

물론 도우미선생님이 어떤 분으로 오느냐에 다르겠고, 나와 성향이 맞냐 틀리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사전에 미리 말씀 드리면 잘 맞는 선생님으로 고려하여 보내주시는 거 같아요!

청소며, 음식이며, 빨래며, 육아며... 뭐든 먼저 말해서 부탁하지 않아도 일사천리로 착착 진행해주신 친정맘의 신길자 도우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이 글 참고해서 나와 잘 맞는 좋은 업체, 도우미 선생님 만나시길 바랄게요. ^-^!

관리자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