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맘은 친정엄마의 마음과 손길을 담아
아기와 산모님들께 특별한 감동을 선물합니다.
이용후기

2주동안 건강하게 먹고,편아하게 쉬었어요 .둘째도 평택산후도우미업체 친정맘 이용할꺼에요

원래 산후도우미 생각이 없었는데 출산일이 예정보다 앞당겨지면서 아기가 저체중으로 태어났어요ㅠㅠ 그러고나니 갑자기 걱정 한가득.. 내가 이 조그만 아이를 잘 케어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ㅜㅜ 그래서 조리원에서 부랴부랴 산후도우미 업체를 알아봤어요! 후기도 좋고 제일 마음이 갔던 곳인 친정맘~~~!!

갑작스러운 일정이었을 텐데도 실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최대한 알아봐주신다고 하셔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진짜진짜 감사합니다...)

제가 요청드렸던 부분은 경력자 아니어도 좋으니 이 조그마한 아기를 잘 케어해주고, 친정엄마처럼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주는 분이었으면 좋겠다! 였어요.

다행히 엄~청 좋은 분이 오셨어요!! 김*진 관리사님!!

아기를 정말로 진실로 예뻐해주셔요ㅠㅠ 저보다 텐션이 좋으셔서 아기가 더 좋아했을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초보맘인 저에게 이런 저런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궁금한거 있을때마다 조언도 잘 해주셨어요! 아기가 작게 태어났다보니 우리 아기에게 맞게끔 케어도 해주셨습니다~ 물론 산모인 저에게도 계속 편히 쉬라고, 할 일 있으면 꺼내놓으라고..마음을 편하게 해주셨어요! 그래서 언젠가부터는 관리사님 오시자마자 아기 맡겨놓고 저는 새벽잠을 채우기 위해 쉬러 들어갔답니다.. ㅎㅎ

식사도 항상 관리사님이 계시는 동안에는 우아하게 먹자면서 반찬들도 정갈하게 놓아주셨어요ㅜㅜ 전 대충먹고 치우는 스타일이었는데 관리사님 덕분에 2주동안 건강하게 잘 차려먹을 수 있었어요..! 집에 재료가 뭐 없는데도 잘 찾아서 맛있게 해주셨어요ㅎㅎ 덕분에 몸과 마음 모두 편히 쉴 수 있었어요! 둘째를 낳게 된다면 그때도 요청드리도 싶어요! 감사했습니다 , 친정맘&김*진 관리사님!!!



관리자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