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산후관리사 연구원 소개 이용안내 고객센터 사은품


*해당지점과 소속을 밝히지 않은 글에 대해서는 자동저장 되어진 후 임의로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경기광주 친정맘 산후도우미 후기 올립니다.
  글쓴이 : 권유미     날짜 : 21-11-09 11:06     조회 : 23    
   https://cafe.naver.com/imsanbu (5)
지역 : 광주,여주지점
맘스홀릭베이비에 산모님이 올리신 후기 첨부합니다.
---------------------------------------------------------------------------------

원래는 다른 산후도우미업체에서 하기로 했는데, 갑작스럽게 배정이 어렵게 되어서 친정맘으로 이관이 되었습니다.

요즘 관리사님들 배정이 어렵다고들 하더라고요.

제가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받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던터라,  도우미 업체 선정 및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받았던 서비스와 관리사님(박*선)에 대해서 후기 올려드립니다.



1.식사

먹고싶을 것을 생각해서 장을 봐두면, 정말 신기하게도 반찬이 뚝딱 나오더라고요.

꽃게탕, 찜닭, 잡채 등 어려운 메뉴들도 손쉽해 해주시고 거기에다가 맛까지, 각종 나물반찬과 요청하지 않아도 재료 가지고 맛있는 반찬까지 해주셔서, 3주 기간동안 영양보충 제대로 한것 같습니다.

남편이 점심을 먹고 나가는 일정이 많았어서 남편을 위한 국과 반찬들까지 신경써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셨고, 남편도 너무 만족했답니다.



2.아이 케어

가장 중요한 것이 아이케어일텐데, 저희 관리사님은 일단 아이를 너무 사랑하시는 분이셨어요.

본인 손녀인것처럼 사랑스럽게 불러주시고, 투정이 심해서 칭얼거려서 하루종일 안고 계시는 날에도 힘든 내색 없이 잘 돌봐주셔서 첫날부터 신뢰가 갔습니다. 외출할 생각은 없었는데, 관리사님이 너무 믿어지다 보니까 낮 시간에 외출도 종종 했어요.

병원가는 일정에도 저보다도 아이를 섬세하게 신경써주시는 디테일까지 있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3.청소, 빨래

아이가 있는 공간(거실)은 틈틈히 청소해주시고요. 식사에 아이케어에 빨래 청소까지 완벽하게 하려면 아이의 도움이 많이 필요한데,

저희 애가 투정이 좀 심해서 칭얼거리는 시간이 길다보니, 저는 가급적 제가 빨래 돌려놓으면 관리사님이 널어주시고 걷어주셔서 적절하게 맞춰가면서 진행했습니다. 이런 호흡정도는 서로 맞추시는 게 아이에게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것 같아요.



4.대화

편안하게 대화가 되시는 분이셔서 같이 있는 시간도 많았고 같이 과일, 차, 간식 먹는 시간도 즐거웠어요.

오늘도 마지막 날이었는데, 아이 재우고 둘이서 회 시켜다가 간단히 쫑파티하고 보내드렸습니다.



3주동안 육아에 적응 할 수 있도록 너무 큰 도움을 받은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리고, 내일부터 못 뵌다는 생각이 괜히 찡해지네요.

집이 생각보다 멀으셨는데도 일찍 일찍 와주시고, 마무리 해주시느라 조금씩 늦게 퇴근하셔도 너무 편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산모는 환자라면서 계속 틈나면 자라고, 일 하지 말라고 해주셔서 친정 엄마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5.업체 관리

업체가 갑자기 바뀌고, 일정이 바뀌는 바람에 처음에 좀 그랬었는데, 친정맘 실장님께서 크게 불편하지 않게 잘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서비스 잘 받았던것 같습니다.



p.s 잔소리 안하시는 관리사님을 원한다는 글들을 많이 본것 같은데, 어쩔 수 없이 연배가 있으시면 내 기준에 듣기 싫은 얘기를 하실 수는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친정 엄마만 생각해봐도.

이 관리사님은 잔소리가 많이 있으시진 않지만 혹시나 원하는 게 있으면 편하게 말씀하시면 다 수용해주시는 성격같아서 저는 편했습니다.



다음주부터는 이미 다른 산모님게 배정이 되신것 같지만, 광주에서 산후도우미 업체나 관리사님 고민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출처] 친정맘 산후도우미 후기입니다~ (맘스홀릭 베이비 (300만 엄마들의 소통 공간)) | 작성자 semplice_b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