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산후관리사 연구원 소개 이용안내 고객센터 사은품


*해당지점과 소속을 밝히지 않은 글에 대해서는 자동저장 되어진 후 임의로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양주 친정맘 이용한 남편이 느낀 솔직후기입니다.
  글쓴이 : 이우태     날짜 : 21-09-14 10:54     조회 : 34    
지역 : 양주지점
올해 결혼10년차에 43세 가장입니다.
21년8월6일 정말정말 소중한 첫째아이가 행복과 감동으로 저희부부곁에 와주었습니다.
한달이 지난 지금도 아직도 생생하네요. 첫 울움소리에 얼마나 눈물이 나던지....
다시생각만해서 눈시울이 붉어지네요.
병원에서3일 산후조리원에서10일 산후도우미15일을 신청했습니다.
늦게 생겨난 아이이기에 주변에서 산후도우미 업체관련 많은 말을 해주던군요.
모든게 처음인 저희에겐 도움보단 걱정이 더 앞섰습니다.
제와이프가 외국인이기에 사람잘만나야한다. 외국인이라 무시할수도 있다. 이러이러하게 하면 여사님이 삐지신다 등등.... 와~~~ 정말 예약을 취소해야하나 어쩌나 걱정만 더 되더라구요.
그래도 와이프 컨디션을 생각해서 그래도 서비스 이용해보자 해서 15일 이용했습니다.
당시 프리랜서인 제가 일도 주춤하고 해서 같이 집에서 지켜봐았습니다.
정말 저희부부가 쓸데없는 걱정을 했더라구요~
이렇게 몸과마음이 편할수가 없습니다.  굳이 제 식사까지 챙겨주시지 않아도 되는데 저에겐 빨간음식 아내에겐 한얀음식 두가지를 만드시느라 너무 죄송하고 고마웠습니다.
또한 밤에 잠을설친 저희부부가 낮잠자고 일어나면, 이게 우리집인가?? 하고 당황스럽곤 햇습니다.
청소 깔끔하게 되어있어 아기잘 놀아주시고... 정말 부모형제 그 이상이었습니다.
저희집에오신  여사님이 베테랑경력은 아니셨지만, 그래도 저희부부에겐 최고의 산우도우미 이셨습니다.

관리도 관리지만 서로 정말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온사이처럼 저희 부부와 아이랑 잘지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까지 걱정해주시고 축복해주시고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한 친정맘관계자분께도 감사드립니다. 가장힘들때 좋은분을 저희에게 보내주셔서....

아직 둘째는 생각이 없지만, 다시 이용한다면, 1도생각 안하고 다시 또 이곳을 찾을 겁니다.

혹시 남편분들 이글을 보고 계신다면, 배우자에게만 맡기지 마시고 몆일 휴가내서 아기엄마와 같이
도우미여사님께 많은 가르침 받는걸 강추드립니다.
주변예기,책,유투버 이런거 다필요 없습니다. 딱 내아이를 캐어해주시는분 말씀만 들으세요...
그게 정답입니다. 초반에 저희부부도 유투버 보고 책보고 지인예기듣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시간낭비입니다. ㅎㅎ 개 뻘짓이라고 하죠 ^^ 15일정도 지나면, 여사님 코치하에 노하우 생길것이고, 이 후 유투브 및 책으로 참조하시면 되세요~

지금까지 남편이 바라본 200% 진심 후기 입니다.

*남편분들 꼭 몆일 같이 있어주세요. 본인에게도 배우자에게도 아이에게도 꼭 도움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