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산후관리사 연구원 소개 이용안내 고객센터 사은품


*해당지점과 소속을 밝히지 않은 글에 대해서는 자동저장 되어진 후 임의로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산후도우미 추천드려요💗
  글쓴이 : 이경*     날짜 : 21-08-24 19:46     조회 : 65    
지역 : 의정부,포천지점
맘카페에 추천 많으신 친정맘 민o희 이모님은

저랑 일정이 안맞아서 친정맘 다른 이모님 오시게 됐는데 마음에 들어서 도움이 될까 싶어 글올려요!



자차쓰시는 분이었고 접종도 1차는 하셨었어요 곧 2차도 하시겠죠 오셔서 바로 방으로 들어가 옷 갈아 입으시고 앞치마 하시더라구요. 반찬도 해달라는대로 다 해주시고 다 맛있게 먹었어요. 빨래도 쌓이지 않게 매일 돌려주시고 제 빨래 하는 스타일 여쭤보시고 맞춰서 해주셨어요. 특히나 청소를 방세개에 거실 화장실 청소까지 다 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가는길에 분리수거도 해주시고..

그리고 이모님 계실때 한두시간씩 자는 낮잠이 너무 꿀같았어요...! 자야지 회복이 빠르다며 저 자는 시간에는 아이가 울면 신경쓰일까봐 거의 안고 계시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시간도 제가 원하는 시간으로 근무시간으로 조정해주셨어요!



무엇보다 둘째 출산인데 첫째 하원후 첫째 목욕다 시켜주시고 저 씻고 둘째아이씻고. 저녁 먹을것 까지 밥만푸면 되게 상에 다 차려주시고.. 그러다 보면 퇴근시간 조금 오바 될때도 있었는데 싫은내색 한번 않으시고 남편이 퇴근이 늦는데 이모님이 다해주고 가셔서 저랑 큰아이 양치만 하고 자면 되서 그동안 너무 편했어요.. 저녁 설거지도 두면 아침에 와서 해주셨네요 ㅠㅠ



그리고 아이는 많이 안아주고 사랑을 주어야 한다며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말씀 하시더라고요. 아이를 정말 예뻐하셨어요 이일 하면서 오히려 본인이 치유 받으시는거 같다고..  코로나한창일때 출산해서 도우미 쓰는게 맞을지 한참 망설였는데 안썼으면 어쨌을까 싶어요!



매일 오실때, 가실때 도우미님 저 아이 열체크하구요 근무 시간에도 마스크 쓰시고 일하시더라구요. 점심식사도 방에 들어가서 혼자 드시더라구요 식탁에서 드시라고 해도 코로나때문에라도 이렇게 하는게 맘편하시다고.



이제 이모님 가시면 애둘육아 실전인데 여태 비축한 체력으로 열심히 해봐야겠져!



혹시 도우미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개취는 있겠지만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출처] 산후도우미 추천드려요💗 (맘스홀릭 베이비 (300만 엄마들의 소통 공간)) | 작성자 ttrong